본문으로 이동하기 메뉴로 이동하기 상단으로 이동하기 하단으로 이동하기

매니저 소개

가연 매니저가 이상적인 만남을 선사합니다.

매니저

02-500-5562 / 010-5520-4835

ejy1510@gayeon.com

이지연

커플매니저

‘사랑해. 보고 싶어.’ ‘사랑, 해보고 싶어.’ 회원님은 올해 어떤 말을 하고 싶으신가요?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고 사랑의 말을 하면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는 신비로운 힘이 생깁니다. 그 사랑의 신비로운 힘으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담하기

커플매니저가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영리한 사람은 결혼을 피해야 합니다.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아 키우는 일은 보통 힘든 게 아니니까요. 그럼에도 사람들이 굳이 결혼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바로 ‘어리석음’ 덕분입니다. 연인들 사이에 오가는 낯간지러운 사랑의 말을 들어보세요. 얼마나 바보 같아요? 여인들은 아이들의 재롱을 보며 출산의 괴로움을 어느새 잊어버립니다. 그러곤 또 아이를 갖고 배우자의 어깨에 기댑니다. 그리고 깨닫습니다. 이게 똑똑함을 버리고 결혼해서 얻은 어리석음이 아니라 행복이라는 것을요. 세상에는 똑똑함보다 중요한 가치를 결혼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요. 저는 그 가치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똑똑함보다 귀한 가치를 회원님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나만의 매칭기법이나 노하우가 있다면?

강사 생활과 컨설팅업무, 그리고 커플매니저를 하면서 수없이 이에 대해서 고민하면서 공감대를 쌓아왔습니다. 그래서 회원님들의 아름다운 인연을 위해서 동반자를 찾아드릴 수 있는 충분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방법과 최선의 방법으로 마음을 다하는 것이 노하우라고 생각합니다.


솔로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TV 퀴즈프로그램을 보면, 도전자가 답을 모를 때 ‘찬스’를 외치고 전화해서 의견을 물어 답을 고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답을 모르는 상대방에게 전화하면 소중한 기회가 없어집니다. 그렇기에 인생의 답을 아는 동반자가 꼭 필요합니다. 저는 회원님들이 찬스가 왔을 때, 답을 찾을 수 있는 동반자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해 주세요. 찬스를 꼭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가연 제휴 네트워크

가연은 공식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유수 기업, 전문직 단체 약 6만명의 임직원에게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연제휴 브랜드 어워드

안내자료 요청

안내자료 요청

가연 매니저는 심리, 가정복지, 통계 분야의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적의 성혼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 입력폼
이름 학력
출생년도 19  

거주지역

성별
연락처
결혼이력
이메일